무료 체험 시작

암호 보안 팁:

  • 6자 이상 사용
  • 문자와 숫자 혼합 사용
  • 대문자와 소문자 혼합 사용
  • 특수 문자 사용(예: @)

버려진 카트

카트 유기자를 고객으로 전환하고 매출을 회복하세요.

알고 계셨나요?

매일 온라인 쇼핑객 중 3분의 2가 온라인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포기합니다.

그로 인해 너무나 많은 잠재 고객을 잃게 되고, 너무나 많은 미청구 매출이 발생합니다.

카트 유기 이메일 캠페인은 매출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꼭 필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쇼핑 카트 복구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로 온라인 구매를 끝내지 못한 사람들과 손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메시지로 카트 유기자와 소통합니다.

시간 설정을 통해 카트가
버려지는지 시간을 파악합니다.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 내에서 일련의 이메일을 실행하여 유기자를 즉시 추적합니다.

장시간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은 사람들의
점수를 뺍니다.

비활성 쇼핑객에게 태그를 지정하거나
해당 연락처를 다른 유지 캠페인으로 이동합니다.

다양한 조건, 액션 및 필터를 선택하여 유지 캠페인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나요?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는 온라인 쇼핑 카트에 첫 제품을 담으면 시작되고, 지정된 시간이 지난 후에 카트가 그대로 남아 있으면 버려진 카트로 등록됩니다. 오늘 당사의 API 통합을 사용하거나 JavaScript 코드를 복사하여 자신의 웹사이트에 붙여넣고 귀하의 첫 번째 유기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카트 유기 API 통합 기능을 사용하여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쇼핑 카트 ID

  • 가입자 ID

  • 상점 ID

  • 카트 URL

단지 타이밍 이상의 문제로 누군가 구매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API 또는 JavaScript 구현을 통해 특정 URL의 방문객을 추적하고, 성공적인 구매를 확인하고, 특정 목표 도달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트 유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로 카트 유기자를
다시 돌아오게 만듭니다.

무료 체험
지금 구입
모든 기능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