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체험 시작

암호 보안 팁:

  • 6자 이상 사용
  • 문자와 숫자 혼합 사용
  • 대문자와 소문자 혼합 사용
  • 특수 문자 사용(예: @)

조건, 작업 및 필터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의 값 마이닝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의 로직

마케팅 자동화는 직관적인 if-then 로직을 기반으로 합니다.

만약 특정 조건이 존재하면
필터, 정의 또는 제한
특정 조치를 취합니다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는 귀하의 마케팅 목록을 검색하여 지정된 조건을 찾고 특정 조치를 취합니다. 필터라고 부르는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정밀도를 높입니다.

다음은 조건, 작업 및 필터를 정의하기 위한 옵션의 간단한 개요입니다.

조건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는 마우스로 가리키고 클릭하는 방식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대상을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점수

점수를 사용하여 점수 값으로 분류할 가입자 그룹을 정의합니다.

가입

특정 캠페인에 가입하거나 특정 가입 방법을 사용한 사람들로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

메시지 조회함

이 조건을 설정하여 이메일을 조회한 사람들을 찾습니다 — 하나의 특정 메시지 또는 임의의 메시지.

메시지 링크 클릭함

이 조건을 사용하여 특정 링크를 클릭한 사람들을 찾습니다. 선택적으로 링크를 클릭하는 시간 제한을 설정합니다.

태그 값

이 조건을 설정하여 이전에 태그를 지정한 가입자를 찾습니다.

구매함

고객을 추적하고 이 조건을 사용하여 고객과 즉석에서 소통하고 완전한 구매로 이어지도록 만듭니다.

카트 버려짐

온라인 카트가 버려졌는지 추적하고 완전한 구매를 독려합니다.

방문한 URL

가입자가 특정 URL을 방문했는지 알아보고 그들의 관심사를 추적합니다.

작업

이제 조건을 사용하여 특정 가입자를 찾았으므로, 조치를 취할 시간입니다:

이메일 전송

이 작업은 대상으로 삼은 가입자에게 특정 이메일을 보냅니다.

점수

이 작업은 대상 가입자의 점수에 지정된 점수를 더하거나 뺍니다.

태그

이 작업은 지정된 태그 값으로 대상 가입자의 태그를 지정합니다.

이동

이 작업을 통해 워크플로와의 상호작용 결과에 따라 한 캠페인에서 다른 캠페인으로 연락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복사

가입자의 선호도와 작업에 따라 선택한 캠페인에서 연락처를 복사합니다.

맞춤형 필드

맞춤형 필드를 가입자 프로필에 할당하거나 제거합니다.

대기

이 기능을 사용하여 조치를 취하기 전에 대기할 시간을 정의합니다. 예: 열림 조건의 경우, 지정된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2일 동안 대기합니다.

필터

더욱 정밀한 타겟팅을 원하세요? 필터를 사용하여 대화할 가입자 그룹을 좁혀보세요.

범위

이 필터를 사용하여 세그먼트를 지정된 범위로 제한합니다. 예를 들어, 메시지를 여는 최초 50명의 가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수량

이 필터를 설정하여 작업을 수신하는 가입자 수를 정의합니다. 예: 10명의 가입자에게만 선물 인증서를 보냅니다.

동적 세그먼트

이 필터를 사용하여 워크플로에서 특정 가입자를 타겟팅하십시오. 가입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워크플로별 동적 세그먼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캠페인 필터를 사용하여 워크플로에서 특정 가입자를 그들이 참여한 캠페인에 따라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빠른 참조용으로 사용합니다.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를 자신의 비즈니스에 맞게 디자인하고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당사의 계획 및 구현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세요.

귀하의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도구를 찾고 계십니까?

모든 기능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