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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 보안 팁:

  • 6자 이상 사용
  • 문자와 숫자 혼합 사용
  • 대문자와 소문자 혼합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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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Response 전자상거래 제품군

상점 방문자를 열성 팬으로 전환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강력한 도구. 온라인 상점을 쉽게 마케팅하고 더 많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 통합

귀하의 상점 데이터는 금광입니다. 당사의 전자상거래를 인기있는 플랫폼과 통합하여 고객이 무엇을 구매하고자 하는지 확인한 다음 조치를 취하십시오. 더 많은 것을 전환하고 판매할 수 있는 자동화 된 맞춤형 제안을 보내십시오. 데이터 마이닝에 소홀한 많은 마케터보다 항상 한 걸음 앞서가게 될 것입니다.

실제 데이터로 더욱 스마트한 상향 판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추천하여 다시 구매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상점에서 제공하는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든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을 쉽게 상점으로 다시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추천 모듈을 메시지에 끌어다 놓기만 하면 홍보하려는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법 알아보기

버려진 카트 윈백

알림 메시지와 긴급 제안으로 구경하는 쇼핑객을 구매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카트 이탈자에게 자동으로 알림 메시지를 트리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점차 개선되는 수익 현황을 확인하십시오.

버려진 카트 자동화 및 예시 이메일

구매 후속 조치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여 완벽한 타이밍의 후속 조치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구매 후 확인, 버려진 카트 알림, 상향 판매 행사 및 제품 제안.

멋진 마무리를 원하시나요? 자동화 템플릿을 사용하면 설치가 간편해집니다. 맞춤형 메시지를 선택하고 고객의 여정을 최적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략적으로 그리고 손쉽게.

구매 후 후속 조치 자동화 및 예시 이메일

정확한 사람에게 정확한 시간에 전송

상점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을 분류하고 가장 중요한 시기에 타겟팅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지난 달에 $100 이상을 지출한 사람들에게 제안을 보내시겠습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맞춤형 필터가 자동으로 해당 고객을 그룹에 추가합니다.

다시 구매하지 않은 일회 쇼핑객의 경우 어떻게 합니까? 원할 때마다 알림을 트리거하는 맞춤형 필터를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맞춤형 필터를 사용하면 동적 필터 요소 를 통해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동할 수 있으므로 마케팅 전략의 핵심 부분을 타겟팅하는 전자상거래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분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검색 결과에서 전자상거래 고객 목록

상점 방문자를 목록에 가입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온라인 상점에 팝업 양식을 추가하여 즉석에서 귀하의 목록을 확장하십시오. 독점 제안 및 업데이트로 방문자가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도록 유도하는 최적화된 양식을 트리거하십시오. 방문자가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돌아오도록 만드십시오.

상점을 GetResponse와 통합하면 새 고객이 자동으로 목록에 추가되므로 쉽게 추적하여 대화를 시작하고 새로운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계속 반복하십시오.

예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및 가입 양식

즉석 구매를 더 쉽게 만드십시오

메시지 및 방문 페이지에 '지금 구매'버튼이 있는 PayPal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즉석 판매 기능을 통해 방문자가 즉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세요

PayPal 및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 로고

성과 추적 및 보고

가입부터 구독 수명주기 전체에 걸쳐 메시지와 상호 작용하는 연락처를 추적하십시오. 조회수, 클릭수, 소셜 공유수 및 탈퇴수 추적하십시오. 모두 직관적인 분석 대시보드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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