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도구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모든 것.

상점 통합

GetResponse에 귀하의 온라인 상점을 연결하고 GetResponse 계정에서 제품 재고를 신속하게 채우십시오. 그러면 랜딩 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직접 제품을 홍보하고 더 많이 판매할 수 있습니다.

  • Etsy
  • Shopify
  • BigCommerce
  • Magento
  • Stripe
  • WooComme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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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rdpress WooCommerce

    WordPress

    Grow your list, track site visits, and ecommerce data to GetResponse.

    CONNECT
  • PrestaShop

    PrestaShop

    Add and update contacts. Track sites they visit and what they buy.

    CONNECT
  • Magento

    Magento 1

    Add customers and subscribers. Track what they buy and the sites they visit to plan your compaigns.

    CONNECT
  • Magento

    Magento 2

    Add customers and track what they buy ad the sites they visit to plan your compaigns.

    CONNECT

당사의 기본 전자상거래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GetResponse에서 제품 재고를 채우고 고객이 무엇을 구매하기를 원하는지 확인한 다음 조치를 취하십시오. 자동화된 맞춤형 오퍼를 보내 전환율을 높이고 더 많이 판매하십시오.

제품 라이브러리 생성

GetResponse의 상점은 귀하가 제공하고자 하는 제품을 보관하는 장소입니다. 더 이상 온라인 판매를 위해 별도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쉽게 상점을 생성하고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제품, 온라인 강좌 및 교육, 전자책 및 다운로드, 서비스 또는 웨비나 및 상담 등 모든 것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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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페이지에서 바로 결제하십시오

귀하의 Square, Stripe, PayPal, BlueSnap 또는 PayU 계정을 통합하고 랜딩 페이지에서 바로 판매하십시오.
귀하의 계정을 떠나지 않고 플래시에서 연결하고 마케팅 자산을 실제 수익 창출원으로 전환하십시오.

  • Stripe
  • BlueSnap
  • PayU
  • PayPal
  • Square

판매 퍼널로 더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십시오

판매 퍼널은 판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정답입니다. 바로 실행 가능한 미리 제작된 판매 퍼널로 귀하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십시오.

트래픽 생성, 신규 가입 육성 및 유료 고객으로 전환< strong> 등 귀하를 위한 기능들이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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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제품 추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추천하여 다시 구매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상점에서 제공하는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든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을 쉽게 상점으로 다시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추천 모듈을 메시지에 끌어다 놓기만 하면 홍보하려는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법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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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진 카트 윈백

알림 메시지와 긴급 제안으로 구경하는 쇼핑객을 구매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카트 이탈자에게 자동으로 알림 메시지를 트리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점차 개선되는 수익 현황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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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속 조치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여 완벽한 타이밍의 후속 조치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구매 후 확인, 버려진 카트 알림, 상향 판매 행사 및 제품 제안.

멋진 마무리를 원하시나요? 자동화 템플릿을 사용하면 설치가 간편해집니다. 맞춤형 메시지를 선택하고 고객의 여정을 최적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략적으로 그리고 손쉽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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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사람에게 정확한 시간에 전송

상점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을 분류하고 가장 중요한 시기에 타겟팅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지난 달에 $100 이상을 지출한 사람들에게 제안을 보내시겠습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세그먼트가 자동으로 해당 고객을 그룹에 추가합니다.

다시 구매하지 않은 일회 쇼핑객의 경우 어떻게 합니까? 원할 때마다 알림을 트리거하는 세그먼트를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세그먼트를 사용하면 동적 필터 요소를 통해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동할 수 있으므로 마케팅 전략의 핵심 부분을 타겟팅하는 전자상거래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분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workflow

상점 방문자를 목록에 가입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온라인 상점에 팝업 양식을 추가하여 즉석에서 귀하의 목록을 확장하십시오. 독점 제안 및 업데이트로 방문자가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도록 유도하는 최적화된 양식을 트리거하십시오. 방문자가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돌아오도록 만드십시오.

상점을 GetResponse와 통합하면 새 고객이 자동으로 목록에 추가되므로 쉽게 추적하여 대화를 시작하고 새로운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계속 반복하십시오.

workflow

바로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사용하기 쉬운 디스플레이에서 성과를 주시하고 전환율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즉석에서 가장 중요한 판매 통계를 확인하고 결과를 보고하십시오.

Results

가입부터 구독 수명주기 전체에 걸쳐 메시지와 상호 작용하는 연락처를 추적하십시오. 조회수, 클릭수, 소셜 공유수 및 탈퇴수 추적하십시오. 모두 직관적인 분석 대시보드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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