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Response Free-Forever 플랜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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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이메일 마케팅

더 많은 조회수, 클릭 및 판매 유도

전문적인 이메일 템플릿, 손쉬운 디자인 도구 및 입증된 전달 기능을 갖춘 강력한 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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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이메일 마케팅

알맞은 이메일 유형으로 다양한 목표 달성

  • 그것은 영원히 무료입니다

    뉴스레터

    업데이트 및 오퍼가 포함된 일회성 이메일 브로드캐스트를 보내십시오.

  • 자동 회신

    구독자를 추적하고 육성하는 자동 이메일 시퀀스를 만드십시오.

  • 자동화 이메일

    참여와 판매를 위한 액션 기반 자동 이메일을 디자인하고 발송하십시오.

  • 자동 블로그 다이제스트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블로그의 도달 범위를 늘리고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 완벽한 타이밍의 이메일

    Perfect Timing과 Time Travel 전달 도구를 사용해 적시에 이메일을 전달하십시오.

  • 거래 이메일

    이 유료 부가 기능으로 SMTP 발송 이메일을 사용해 영수증 또는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디자인 도구 및 최고의 이메일 전달

몇 분 만에 멋진 이메일을 작성하고 고급 세분화 도구를 사용하여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보기 좋은 이메일을 쉽게 작성

드래그 앤 드롭 이메일 생성기 기능을 사용하면 클릭 몇 번만에 픽셀 단위까지 완벽한 이메일을 디자인해 보낼 수 있습니다.

  • 레이아웃과 섹션을 사용하여 메시지 작성
  • 간단한 단일 보기에서설정 및 일정 세부 정보 보기
  • 데스크톱과 모바일 장치에서 디자인 미리보기
  • GIF와 무료 스톡 포토로 모든 디자인 향상

영감을 주는 무료 이메일 템플릿

전문가가 디자인한 무료 이메일 템플릿 라이브러리를탐색하여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하십시오.

  • 캠페인 목표에 따른 템플릿 검색 및 선택
  • 브랜드와 콘텐츠로 사용자 지정
  • 나만의 템플릿 라이브러리 구축 및 관리

가입자 데이터 활용

모든 타겟층에게 관련 있는 이메일 마케팅을 계속하고 입증된 99% 전달 기능을 누리십시오.

  • 특정 기준에 따라 사용자 정의 세그먼트 구축
  • 개인화 향상을 위한 동적 콘텐츠 사용
  • Perfect Timing 도구로 타겟층이 선호하는 시간에 이메일 전달

최상의 결과를 위해 이메일 A/B 테스트

이메일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테스트하고 최적화하여 이메일 마케팅 활동을 극대화하십시오.

  • 제목 줄을 A/B 테스트하여 조회율에 따라 변경하기
  • 이메일의 이미지 및 레이아웃 변경
  • 다른 콜투액션 버튼 사용하여 클릭률 증가
지금 막 시작하셨나요?

GetResponse Free 플랜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시작

GetResponse Free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할 방법을 찾고 있는 모든 기업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Free-Forever 플랜과 함께 다음 혜택을 누려보세요.

  • 이메일 마케팅
  • 웹사이트 빌더 + 5GB 대역폭
  • 도메인 연결
  • 랜딩 페이지
  • 가입 및 연락처 양식
GetResponse Free 플랜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시작

신뢰할 수 있는 20년의 이메일 마케팅 경험

이메일로 수익 창출

구매 가능한 메시지와 내장된 전자상거래 도구를 사용해 이메일 캠페인에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그런 다음 직관적인 분석을 통해 성과와 연락처의 기호를 기반으로 이메일을 개선하십시오.

새로운 판매를 개척하고 수익
손실을 만회

구매 가능한 이메일을 작성하고 고객이 구매하기까지
소요되는 클릭 수를 줄이십시오.

  • GetResponse 상점에서 제품 추가
  • 기존 온라인 상점 통합
  •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을 사용해 고객 되찾기
  • 관련 제품 자동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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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온라인 마케팅 도구 통합

이메일 마케팅을 다른 필수 온라인 마케팅 도구와 통합하여 다채널 캠페인을 실행하십시오.

이메일에서 실행 가능한 데이터 수집

고급 이메일 분석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결과를 실시간으로 추적하십시오.

  • 조회율, 클릭수, 이탈율 등을 분석
  • 이메일 제목 줄을 A/B 테스트하여 가장 효과적인 방법 확인
  • 타겟팅 향상을 위해 사용자 행동 추적

어디서나 캠페인 결과 확인

선택한 일정에 따라 전송되는 자동, 사용자 지정 보고서를 설정하십시오.

  • 보고 빈도 선택
  • 이해하기 쉬운 그래프로 전체 보기
  • 이동 중에도 GetResponse 모바일 앱에서 캠페인 결과 확인

GetResponse 플랜 가격 비교

FREE

온라인으로 쉽게 시작할 준비가 된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은 영원히 무료입니다

혜택:

  • 이메일 마케팅
  • 웹사이트 빌더
  • 도메인 연결
  • 연락처 500개 나열
  • 랜딩 페이지
  • 가입 및 연락처 양식

유료 플랜

온라인에서 성장하고, 리드를 전환하고, 판매를 늘릴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이 포함된 표준 플랜.

플랜 최저 시작 가격:

$10.50 /월

Free 플랜 전체 기능:

  • 마케팅 자동화
  • 목록 세분화
  • 판매 퍼널
  • 연락처 500개+ 나열
  • 웨비나
  • 라이브 채팅
  • 웹 푸시 알림
  • 이커머스 기능

MAX

전용 지원 팀 및 기능을 갖춘 사용자 정의 솔루션으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세요.

맞춤형 가격 설정

유료 플랜 전체 혜택:

  • SMS 마케팅
  • 거래 이메일
  • 계정 마이그레이션 지원
  • 팀원 최대 500명
  • 전용 지원 팀
  • 단일 로그온(SSO)
  • 전용 IP 주소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 이메일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방법 및 첫 번째 이메일 캠페인 설정 방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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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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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가지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목록을 살펴보고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가 무엇이며 왜 중요한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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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설명 완료

무료 이메일 마케팅이란 무엇일까요?

이메일 마케팅은 이제 GetResponse Free 플랜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Free-Forever 플랜은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려는 모든 기업을 위한 플랜입니다.

무료 계정을 통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본 기능을 갖춘 웹사이트와 랜딩 페이지 1개 작성 및 게시
  • 뉴스레터, 자동 응답, 자동화 워크플로와 같은 마케팅 자산의 초안 작성 및 저장
  • 첫 30일간 연락처 최대 500개 추가(미확인 및 제거된 연락처도 목록 크기 계산에 포함)
  • 다양한 유형의 GetResponse 양식으로 리드 수집 및 32일간 대기열에 저장
  • 30일간 계정 프리미엄 기능 테스트 및 이용
이메일 마케팅이 지금도 효과적일까요?

DMA의 2021년 연구에 따르면 이메일 마케팅의 투자 수익률은 평균적으로 38:1입니다. 통계적으로 $1를 이메일 마케팅 활동에 투자하면 $38의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고정된 수치가 아니라 평균입니다. 이메일 마케팅 활동의 투자 수익률은 다음 예와 같은 다양한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 이메일 목록의 규모 및 품질
  • 콘텐츠 관련성
  • 디자인 및 카피
  • 콜투액션(명확하고 설득력 있는가?)

GetResponse Free 플랜은 이메일 마케팅에 제한 없는 액세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목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캠페인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를 통해 시작하는 데 도움을 받아 보세요.

이메일 가입자 목록을 어떻게 늘릴 수 있을까요?

이메일 목록을 구축하는 데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품질 면에서 뛰어난 목록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주된 전략과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택 양식: 선택 양식, 웹 양식 또는 가입 양식은 방문자가 가입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는 HTML 양식입니다. 이러한 양식은 리드를 포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주요 구조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웹 양식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임베디드/인라인 웹 양식
  • 팝업 및 라이트박스
  • Exit-intent 양식
  • 스크롤 양식

랜딩 페이지: 랜딩 페이지의 목적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페이지의 특정한 유형의 목적은 이메일을 포착하는 것으로 이를 스퀴즈 페이지라고 합니다. 스퀴즈 페이지는 방문자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페이지에는 양식을 작성하도록 설득하고 한 가지 목표에 집중하도록 하는 데 충분한 정보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드 마그넷: 방문자의 이메일 주소를 받는 대가로 제공하는 인센티브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리드 마그넷은 eBook, 체크리스트 또는 무료 도구 양식으로 제공되지만 형태나 양식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유료 광고: FaceBook에는 리드 광고가 있습니다. Google에는 Google 리드 양식 확장이 있습니다. LinkedIn에는 리드 생성 광고가 있습니다. 각 플랫폼에서의 이름은 다르지만 원칙은 동일합니다. 사용자가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리드 포착 양식을 사전 작성하여 사용자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일까요?

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메일을 보내기 가장 좋은 시간은 본질적으로 개별적인 요소입니다. 이는 다양한 위치, 산업, 타겟층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메일 마케팅 벤치마크 보고서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모범 사례는 GetResponse Perfect Timing이나 Time Travel과 같은 전송 시간 최적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이전 동작이나 시간대에 따라 각 가입자의 전송 시간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가장 좋은 이메일 마케팅 측정항목은 무엇일까요?

모든 마케터가 추적해야 할 주요 이메일 마케팅 측정항목

조회율: 이 측정항목은 가입자가 이메일을 연 횟수를 나타냅니다.

클릭률: 이메일 클릭률(CTR)을 통해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한 횟수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기록된 클릭 수를 성공적으로 전달된 이메일 수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반송률: 반송은 이메일이 받는 사람에게 도착하지 않거나 발신자에게 돌아오는 경우를 나타냅니다.

탈퇴율: 탈퇴율은 탈퇴 링크(대개 바닥글에 있음)를 클릭하고 추후 전송을 해제한 사람의 수를 나타냅니다.

스팸 불만율: "어뷰징 불만"이나 "스팸 불만"이라고도 하는 이 항목은 받은 편지함에서 "스팸으로 표시" 기능을 클릭하거나 직접 연락하여 이메일을 스팸으로 신고하는 경우를 나타냅니다.

위에 나열된 측정항목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알아보고 이메일 마케팅 측정항목 및 캠페인 성공 측정을 위한 KPI 가이드에서 더 따를 만한 점을 알아보세요.

GetResponse 무료 체험

평생 무료 | 숨겨진 수수료 없음 | 개인 정보 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