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채팅

고객과 직접 채팅하여 판매를 신장하세요

라이브 웹 채팅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을 참여시키며 지원하세요.

채팅 무료 체험

무료 시작 | 신용 카드 필요 없음 | 언제든 취소 가능
고객과 직접 채팅하여 판매를 신장하세요

타겟층과 직접 의사소통하세요

  • 실시간으로 즉시 지원 실시간으로 즉시 지원

    고객이 직접 연락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고 적시에 지원하세요.

  • 채팅 기록을 기반으로 고객 세그먼트 만들기 채팅 기록을 기반으로 고객 세그먼트 만들기

    채팅 기록을 기반으로 연락처에 태그와 맞춤형 필드를 적용하세요.

  • 랜딩 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채팅 랜딩 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채팅

    고객을 위해 랜딩 페이지 및 이메일에서 직접 채팅을 활성화하세요.

  •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할 때 고객 곁에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할 때 고객 곁에

    실시간으로 의심의 여지를 없애 구매로 연결하세요.

고객과 즉시 소통하는 방법

페이지 방문자 및 구독자와 실시간으로 채팅하면 더 깊은 관계를 형성하며 더 빠르게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를 통해 직접 채팅 가능

클릭 한 번으로 랜딩 페이지에 라이브 채팅 창을 추가하세요. 페이지 방문객이라면 이메일 목록에 아직 가입하지 못했어도 라이브 채팅이 가능합니다.

  • 채팅 창을 랜딩 페이지에 추가하세요
  • GetResponse Chats를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세요
  • 고객과 잠재 고객을 조기에 참여시키세요
채팅 및 랜딩 페이지 무료 체험 ›
랜딩 페이지를 통해 직접 채팅 가능

이메일을 라이브 대화로 전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타겟층을 위한 일대일 경험으로 전환하세요.

  • 채팅 버튼이나 텍스트 링크를 이메일에 추가하세요
  • 실시간 대화로 즉시 지원하세요
대화형 이메일 만들기 ›
이메일을 라이브 대화로 전환

채팅 창의 스타일과 느낌 설정

브랜딩과 색 구성표를 적용해 맞춤형 채팅 창과 페이지를 만드세요.

  • 채팅에 초대하는 환영 메시지를 추가하세요
  • 브랜드를 즉시 인지할 수 있도록 로고를 추가하세요
  • 채팅에 어울리는 색 구성표를 고르세요
  • 랜딩 페이지의 채팅 버튼 스타일을 지정하세요
지금 무료로 채팅 체험 ›
채팅 창의 스타일과 느낌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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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대로 진행하는 라이브 채팅

비동기식 채팅을 활성화하여 부재중에는 자동화된 자리비움 메시지를
보내고 그동안 받은 채팅은 이메일을 통해 나중에 처리하세요.

부재중에 받은 채팅 메시지에도 대응

항상 온라인에서 대기할 수는 없지만, 채팅으로는 가능합니다. 일정이 가능하면 라이브 채팅을 하고, 온라인 상태가 되면 답장을 보내세요.

  • 활성 채팅 상태를 사용해 투명하게 운영하세요
  • 채팅이 불가능할 때는 근무 시간을 표시하세요
  • 자동 답장으로 방문객에게 복귀 시간을 알릴 수 있습니다
  • 채팅 수신 알림을 설정하세요
채팅 설정 ›
부재중에 받은 채팅 메시지에도 대응

오프라인 채팅 방문자와
지속적으로 소통

방문자 캡처 양식을 사용해 소통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채팅 창을 사용해 대화를 이어가세요
  • 이메일을 통해 모든 채팅 제출 내용에 답장을 보내세요
채팅 무료 체험 ›
오프라인 채팅 방문자와 지속적으로 소통

채팅 성과와 기록을 기반으로 개선

채팅한 사람, 내용, 빈도를 기반으로 전략을 짜보세세요.

  •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채팅을 모니터하세요
  • 평균 응답 시간 및 채팅 기간을 분석하세요
  • 계정에 실행 가능한 세그먼트를 만드세요
  • 가장 많은 채팅이 시작되는 위치를 확인하세요: 이메일, 랜딩 페이지 또는 내 채팅 페이지

연락처와 채팅 시작 ›
채팅 성과와 기록을 기반으로 개선

채팅을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GetResponse Chats 모바일 앱으로 어디서나 채팅하고 채팅 요청에 응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모든 새 채팅 요청과 메시지의 알림을 받으세요

채팅을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고객과 라이브 채팅을 위한 빠른 시작 리소스

GetResponse Chats에 대해 <br>알아야 할 모든 것
GetResponse Chat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GetResponse Chats를 사용하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읽어보기 ›
채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관한 팁과 모범 사례 알아보기
채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관한 팁과 모범 사례 알아보기

라이브 채팅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중요한 팁과 사례가 있습니다.

읽어보기 ›

GetResponse Chats 설명

채팅이란?

채팅 또는 온라인 채팅은 흔히 텍스트 기반이며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인터넷상의 의사소통 과정을 말합니다.

GetResponse Chats는 웹 사이트, 랜딩 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직접 타겟층과 이러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입니다.

사용자가 링크, 버튼 또는 메시지를 클릭하기만 하면 채팅 창이 열려 브랜드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팅의 가장 큰 이점은 무엇인가요?

1. 채팅은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직접 의사소통할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모든 질문에 응답할 수 있으며, 잠재 고객이 망설임을 극복하고 첫 주문을 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채팅은 구독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대화가 끝난 후에도 계속 연락할 수 있는 타겟층의 연락처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채팅은 타겟층에게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시간, 심지어 이동 중에도 대화할 수 있으므로, 타겟층과 강력한 관계를 형성하고 이들을 브랜드 지지자로 바꿀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GetResponse Chats 솔루션은 고객과 어디서나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해주는 모바일 앱과 함께 제공됩니다.

라이브 채팅과 챗봇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라이브 채팅은 사람이 수행하는 모든 온라인 대화입니다. 대개 고객이나 잠재 고객이 시작하는 채팅은 웹 사이트, 이메일 또는 다른 마케팅 채널 유형에서 시작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의 가장 큰 이점은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라이브 채팅은 웹 대화에 인간적 감성을 더합니다. 따라서 참여를 촉진하고 더 높은 품질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채팅에는 다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실시간 – 채팅이 제출되는 즉시 실시간으로 처리
  • 비동기식 – 일정 기간 후 처리

    챗봇은 기계가 수행하는 채팅 상호 작용 유형입니다. 이 대화 유형은 반복되는 단순한 문의를 처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챗봇의 가치는 대개 지능과 특정 문제, 질문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결정됩니다. 가장 큰 이점은 항상 채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지금 라이브 채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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