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자동으로 전달

필요에 따라 성장하는 시각적 마케팅 자동화 도구로 이상적인 고객 여정을 실현하십시오.

무료 시작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자동으로 전달

손쉬운 설정 - 지속적인 결과

  • 시간과 리소스 절약 시간과 리소스 절약

    특정 캠페인에 대해 사전 구축된 워크플로를 사용하거나 나만의 자동화를 손쉽게 구축하십시오.

  • 새 리드를 포착하고 전환 새 리드를 포착하고 전환

    모든 새 가입자에게 자동화 이메일을 보내고 관련된 혜택으로 고객을 육성하십시오.

  • 노력은 적게 들이고더 많이 판매 노력은 적게 들이고더 많이 판매

    장바구니를 폐기한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연락하거나 인기 제품을
    추천하십시오.

  • 타겟층과 관계 형성 타겟층과 관계 형성

    강력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모든 메시지와 캠페인을 더 개인 맞춤화시켜 보십시오.

자동화된 고객 여정 의 시각화

고객의 데이터와 행동을 기반으로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축하십시오.
이를 통해 개인화된 마케팅을 구현하십시오.

마케팅 자동화 규칙 설정

계정에 저장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더욱 정확하게 타겟층과 소통하십시오.

  • 사용자 행동 기반 자동화 이벤트 생성
  • 선택한 조건에 따라 조치 수행
  • 훨씬 더 정밀한 타켓팅을 위해 필터 사용
작동 방식 확인하기 ›
마케팅 자동화 규칙 설정

개별 연락처 프로필 구축

특정 데이터 및 기준에 따라 사용자 정의 세그먼트를 만들기 위해 고객 활동을 추적하고 평가하십시오.

  • 프로파일링 향상을 위한 무제한 태그 사용
  • 참여 점수를 모니터링하여 연락처 평가
  • 연락처가 페이지나 이메일에서 수행하는 각 작업에 포인트 추가
연락처 세분화 ›
개별 연락처 프로필 구축

개인 맞춤형 관련 이메일 발송

표적화된 자동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기 위해 태그가 지정된 연락처를 검색하고 세분화하십시오. 모든 고객 그룹과 관련성을 유지하십시오.

무료로 시작하기 ›
개별 연락처 프로필 구축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무료 계정 생성

무료 시작 | 신용 카드 필요 없음

비즈니스 목표를 위한 자동화 템플릿

사전에 구축된 강력한 자동화 템플릿을 사용하십시오. 기술 테스트를 거치고 마케팅으로 승인되었으며, 수천 개의 기업이 훨씬 더 빠르게 성장하도록 돕습니다.

신규 가입 육성

잠재 고객과 대화를 시작하는 환영 이메일을 발송하십시오. 가입 감사를 전하고 스토리와 특별 혜택을 공유하십시오.

신규 가입 육성

인기 제품 추천

자동화가 고객의 기호를 학습해서 각 고객의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추천합니다.

인기 제품 추천

판매 기회 손실 복구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 시퀀스를 사용해 고객에게 폐기한 주문을 알려주십시오.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 시퀀스를 사용해 고객에게 폐기한 주문을 알려주십시오.

행동 타켓팅 사용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 및 이메일에서 고객 활동 추적 및 평가를 통해 관련 이메일을 발송하거나 세그먼트에 할당하십시오.

행동 타켓팅 사용

판매를 자동화하기 위한 강력한 전자상거래 도구

마케팅 자동화를 고급 전자상거래 도구 및 통합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인바운드 트래픽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통합을 통해 작업 간소화

즐겨찾는 도구를 GetResponse와 연결하여 마케팅 캠페인에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 온라인 상점과 CRM 데이터 동기화
  • 제품 재고 채우기
  • 결제 프로세서 연결
모든 통합 찾아보기 ›
통합을 통해 작업 간소화

웹사이트 트래픽을 판매 기회로 전환

페이지의 이벤트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가장 중요한 순간에 맞춤 혜택을 공유하십시오.

  • 타겟층의 습관 및 기호 학습
  • 페이지 방문을 기반으로 맞춤형 이메일 준비
  • 페이지에서 사용자의 특정 행동 분석
  •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여정 시작
웹 이벤트 추적 시작 ›
웹사이트 트래픽을 판매 기회로 전환

이메일로수익 창출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전환되지 않고 떠난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자동 이메일 캠페인을 발송하십시오.

  • 폐기된 장바구니 이메일을 보내 방문자가 구매를 완료하도록 독려
  • 고객의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제품 추천
이메일로 더 많이 판매 ›
개별 연락처 프로필 구축

설명한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란? 마케팅 자동화란?

마케팅 자동화는 강력한 환경, 필터, 작업 세트입니다. 이 모든 것을 조합하여 가입자의 경로나 경험을 반영하는 워크플로를 생성합니다. 워크플로 구축 시에는 미리 설계된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처음부터 워크플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자 추적이란? 웹사이트 방문자 추적이란?

이 기능을 통해 여러분이 선택한 페이지에 누군가가 방문하면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은 요소의 속성을 설정하는 것, 즉 추적해야 하는 URL을 입력하는 것 뿐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메시지에 링크해 놓은 페이지에 누군가가 방문할 경우, 점수 포인트나 태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이란?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이란?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은 주문하지 않고 웹사이트에서 나간 고객에 대한 단순한 추적 메시지입니다. 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의 내용물도 표시할 수 있는 이 이메일을 자동으로 발송할 수 있는 워크플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미완료 주문 수량을 줄이고 판매를 증가시키고자 할 때 유용합니다.

자동화 템플릿이란? 자동화 템플릿이란?

자동화 템플릿은 목적에 부합하거나 캠페인 아이디어에 적합합니다. 간단하게 메시지 템플릿, 목록, 요소 속성 등 자신의 데이터로 채워 시작해보세요.

무료 계정 생성

무료 시작 | 신용 카드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