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관련 이메일 및 경험 전달 - 자동으로

원하는 고객 여정을 시각화하고 필요에 따라 성장하는 마케팅 자동화로 실현시키세요.

무료 가입

손쉬운 설치 – 지속적인 결과

GetResponse: 놀라운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GetResponse에는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훌륭한 포맷이 있는 매우 자연스럽고 추진력 있는 이메일 편집 관리자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는 특별한 메시지를 사용하는 데 사용합니다. 여러분은 마찬가지로 연락자 기록과 가능 고객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트래픽, 매매계약, 그리고 단축된 거래 주기에서 정량화 가능한 증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hilip Hudson, 5-star G2 Review

규정 설정 및 자동화된 고객 여정 시각화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는 지정할 수 있는 수십 개의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는 연락자에 대한 이메일 목록을 검색한 다음, 원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필터를 통해 훨씬 더 정밀하게 독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사람들이 원하는 시점에
연락이 닿을 수 있게 하세요

내장된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고급 분화 기능을 통해 고객과 개인적이고도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고객 활동 추적 및 평가

리드 스코어링을 통해 행위를 기반으로 한 개별 연락자 프로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각 행동에 포인트를 할당하거나 활동 부족에 대해 공제하고, 이 통찰을 활용하여 개인 맞춤형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축하세요. 그런 다음 연락자의 참여도와 가치를 자동으로 추산하세요.

높은 참여 고객

개인 맞춤형 관련 이메일 발송

태그를 붙이면 연락자에 라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연락자가 취하거나 취하지 않는 행동을 기반으로 무제한의 태그를 할당하고 제거하세요.

태그가 붙어 있는 연락자를 검색, 분류하고 특정 그룹에 관련된 표적화된 자동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세요.

태그
  • 클럽 회원
  • 높은 잠재력
  • 신규 고객
  • 9월 프로모션
  • 창고
  • 선결제
  • 탁월한
  • 활성
간소화된 자동화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로 복잡한 자동화 트리를 만드는 일이 더 쉬워졌습니다. 또한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관심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트래픽, 참여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판매 주기가 단축한 것을 살펴보았습니다.

Felipe Godoy, 5-star G2 Review

강력한 이커머스 도구를 통한
판매 및 마케팅 자동화

고급 이커머스 도구가 인바운드 트래픽에서 대부분을 작업하고 짜낼 수 있도록 배치하세요. API, 네이티브 이커머스 통합, 또는 사이트의 JavaScript 코드를 사용하여 추적하세요.

웹사이트 트래픽을 판매로 전환

방문한 URL

방문하는 페이지를 기반으로 하여 연락자의 관심사를 이해하고 표적화된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캠페인을 생성하세요.

구매함

고객의 구매 습관을 학습하고 고객의 필요를 위해 설계된 이메일을 통해 관계를 키워나가세요. 핵심 페이지 방문을 추적하고 풍부한 데이터로 뒷받침되는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세요.

고객 활동 추적 및 평가

웹사이트 방문자 추적을 가동한 상태에서, 상점에서 온라인 구매를 완료하지 않은 사람들과 관계 맺으세요.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통해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의 시퀀스를 실행하여 즉시 폐기한 사람을 추적하세요.

폐기한 장바구니

자동으로 제품 추천

고객이 좋아할 것이라 생각되는 제품을 추천하여 다시 한 번 고객을 설득하세요. 상점과 고객의 구매 이력을 통한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함

여러분을 위해 구축된 워크플로 템플릿으로 마케팅 자동화에서 추측

사전에 구축된 강력한 자동화 템플릿을 사용하여 고객을 환영하고, 윈백하고, 다시 목표로 삼고, 참여시키세요. 기술 테스트를 거치고, 마케팅으로 승인되었으며, 수천 명의 고객들이 좋아합니다.

신규 가입 육성

가장 유망한 전망에서만 선두를 환영하고 자격을 취득하세요. 점수를 사용하여 연락자에게 사용자 지정 혜택을 발송하세요.

대기: 3일
후속 내용 발송

더 많은 판매

더 많은 제품을 더 자주, 덜 성가시게 판매하세요. 자동화된 이메일 시퀀스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더 많이 상점에 돌아올 수 있게 하세요.

“30% 할인 프로모션” 링크를
클릭한 최초 20명

참여 육성

독자가 걸려들길 바라세요? 온라인 과정을 시작하거나 웨비나를 주최하여 선두 자리를 육성하세요. 한 번에 하나의 이메일입니다.

태그: SEO 내용일 경우
태그: Edu 관심일 경우

설명한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란? 마케팅 자동화는 다양한 마케팅 및 소통 활동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개인 맞춤형 이메일로 예상 후보를 자동으로 환영하고 양성하거나 이메일 및 랜딩 페이지에 대한 활동을 기반으로 연락처를 나눌 수 있습니다.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는 일련의 강력한 조건, 필터 및 활동이 특징입니다. 이들을 조합하여 가입자의 여정이나 경험을 반영하는 워크플로우를 생성합니다. 워크플로우 구축 시에는 미리 설계된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처음부터 워크플로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자 추적이란? 웹사이트 방문자 추적을 통해 누군가 귀하가 선택한 페이지에 방문하면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다. 추적해야 하는 URL만 입력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있는 누군가가 특정 제품 페이지에 방문할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설명해주는 이메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방문자의 습관, 관심 및 기호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콘텐츠 및 독자의 필요에 맞는 제공 사항을 전달하십시오.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이란? 버린 장바구니 이메일은 온라인 장바구니에 무언가를 넣었으나 주문하지 않고 웹사이트를 떠난 고객에게 보내는 후속 메시지입니다. 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의 내용물을 표시하는 이메일을 자동으로 발송하는 워크플로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완료 주문 수를 줄이고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화 템플릿이란? 자동화 템플릿은 특정 마케팅 자동화 목표나 전략으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성 워크플로우입니다. 자신만의 메시지, 목록, 추적할 링크 등으로 사용자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특히 마케팅 자동화로 막 시작한 경우, 자동화 전략 및 가입자 여정을 위한 영감으로 기능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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