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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 보안 팁:

  • 6자 이상 사용
  • 문자와 숫자 혼합 사용
  • 대문자와 소문자 혼합 사용
  • 특수 문자 사용(예: @)

특정 목표 달성

복잡한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에 맞추기 위해 워크플로를 정밀검사하는 실수를 피하세요. 대신 유연한 모듈식 솔루션을 선택하여 특정 목표에 도달하세요: 리드 양성, CRM 통합, 고객 평생 가치 확대.

실행 중인 워크플로 보기

장기 투자

최근 조사에 따르면 오늘날 중소기업(SMB)은 높은 자동화 투자수익률을 달성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이는 비용이 아니라 투자입니다. 줄어든 비용, 개선된 영업 및 더욱 견고한 수익률을 통해 얼마나 빨리 투자 비용을 회수할지 계산하세요.

전체 계획 및 구현 가이드 읽기

단지 플랫폼이 아닙니다

화려한 기능의 쇼핑보다 혜택을 제공하는 기능을 선택하세요. 더 좋은 관계를 원하세요? 자동화된 커뮤니케이션이 정답일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원하세요? 맞춤설정과 동적 콘텐츠를 살펴보세요. ROI 개선을 원하세요? 상향 판매, 교차 판매 및 부가 판매를 자동화하세요.

마케팅 자동화 기능 보기

계획

현재 어떻게 마케팅 자동화를 시작할 수 있나요?
먼저 다음 질문에 브레인스토밍 방식으로 답변하세요:

  • 예상 데이터베이스의 비효율성으로 인해 기회를 박탈당하고 있나요?
  • 새로운 리드를 포착하고 판매 퍼널에 넣는 효율적인 방법을 고안한 적이 있나요?
  • 예상 행동을 더 잘 이해한 경우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었나요?
  • 충성도 캠페인을 구현한 경우 고객 평생 가치(CLV)가 증대되었나요?
  • 리드 양성 기법을 자동화한 경우 판매 주기의 속도를 얼마나 높일 수 있었나요?
  • 마케팅을 CRM과 통합하여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었나요?
  • 고객이 되는 과정에서 모든 핫 리드가 일관된 전환 경험을 갖나요?

구현

자동화의 혜택을 누리려면 뛰어난 실천력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자동화 성공을 위해, 오늘날 가장 돋보이는 마케터의 모범 사례를 체택하세요:

  • 판매 사이클을 검토하여 개선하고 효율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반복적인 작업을 찾으세요.
  • 시간을 갖고 잠재고객이 귀하로부터 듣기를 원하고 기대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세요.
  • 하나 이상의 특정 비즈니스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세요.
  •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측정 가능한 핵심 성과 지표(KPI)로 자동화 계획의 뼈대를 만드세요.
  • 팀원과의 협력을 통해 현재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세요.
  • 철저한 검토를 통해 현재 가장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기능과 개선이 필요한 기능을 찾아보세요.

지원

GetResponse는 귀하의 마케팅 자동화 성공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도움이나 조언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바로 소스로 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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