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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 보안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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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문자와 소문자 혼합 사용
  • 특수 문자 사용(예: @)

버려진 카트

카트 유기자를 고객으로 전환하고 매출을 회복하세요.

알고 계셨나요?

매일 온라인 쇼핑객 중 3분의 2가 온라인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포기합니다.

그로 인해 너무나 많은 잠재 고객을 잃게 되고, 너무나 많은 미청구 매출이 발생합니다.

카트 유기 이메일 캠페인은 매출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꼭 필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쇼핑 카트 복구

GetResponse 마케팅 자동화로 온라인 구매를 끝내지 못한 사람들과 손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메시지로 카트 유기자와 소통합니다.

시간 설정을 통해 카트가
버려지는지 시간을 파악합니다.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 내에서 일련의 이메일을 실행하여 유기자를 즉시 추적합니다.

장시간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은 사람들의
점수를 뺍니다.

비활성 쇼핑객에게 태그를 지정하거나
해당 연락처를 다른 유지 캠페인으로 이동합니다.

다양한 조건, 액션 및 필터를 선택하여 유지 캠페인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나요?

첫 번째 제품이 온라인 쇼핑 카트에 배치되면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지정된 시간이 지난 후에 카트가 그대로 남아 있으면 버려진 것으로 등록됩니다.

당사의 강력한 전자상거래 통합 기능을 사용하여 귀하의 상점을 GetResponse에 연결하고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하십시오.

고객이 쇼핑 카트로 돌아와서 시간 절약형 자동화 템플릿 및 완벽한 맞춤형 알림 메시지를 사용하여 구매를 완료하도록 독려하십시오. 고객이 구매를 완료하는 동안 추천 제품을 통해 쇼핑 카트에 추가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버려진 카트 이메일을 여러 번 받은 전자 상거래 고객은 후속 이메일을 한 번만 받은 사람보다 구매를 완료할 확률이 2.4배 더 높습니다. (출처: Experian,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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