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자동화된 메시지를 보내 새 연락처를 귀하의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 메시지를 보내고 새로운 제안으로 다시 타겟팅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진행중인 상호작용에 따라 연락처의 점수를 매기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응답하는 콘텐츠에 따라 연락처를 태깅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연락처를 방문한 구독 소스, 태그 또는 페이지를 기반으로 파이프라인에 추가하여 연락처를 CRM 거래로 자동 전환합니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점수를 사용하여 가장 소중한 고객에게 맞춤형 제안을 보내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상호작용 또는 구매를 중단한 연락처를 윈백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최초 구매자에게 감사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고객의 구매에 대해 자동으로 감사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고객이 다시 돌아와서 구매를 마치도록 독려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품목을 남겨 둔 고객에게 일련의 알림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려면 과정을 홍보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신규 가입자에게 자동으로 과정 레슨을 보내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웨비나에 연락처를 초대하고 더 많은 참석자를 확보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웨비나 후 타겟팅된 후속 콘텐츠를 보내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연락처에게 가장 먼저 구매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신규 고객이 더 많은 제품이나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도록 독려하십시오.
이 템플릿 사용: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자체 워크플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워크플로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면
생성한 워크플로를 다른 GetResponse 계정과 원활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