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자동으로 전달

필요에 따라 성장하는 시각적 마케팅 자동화 도구로 이상적인 고객 여정을 실현하십시오.

30일 무료 시험에 도전해보세요

손쉬운 설정 - 지속적인 결과

  • 시간과 리소스 절약

    특정 캠페인에 대해 사전 구축된 워크플로를 사용하거나 나만의 자동화를 손쉽게 구축하십시오.

  • 새 리드를 포착하고 전환

    모든 새 가입자에게 자동화 이메일을 보내고 관련된 혜택으로 고객을 육성하십시오.

  • 노력은 적게 들이고더 많이 판매

    장바구니를 폐기한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연락하거나 인기 제품을
    추천하십시오.

  • 타겟층과 관계 형성

    강력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모든 메시지와 캠페인을 더 개인 맞춤화시켜 보십시오.

자동화된 고객 여정 의 시각화

고객의 데이터와 행동을 기반으로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축하십시오.
이를 통해 개인화된 마케팅을 구현하십시오.

마케팅 자동화 규칙 설정

계정에 저장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더욱 정확하게 타겟층과 소통하십시오.

  • 사용자 행동 기반 자동화 이벤트 생성
  • 선택한 조건에 따라 조치 수행
  • 훨씬 더 정밀한 타켓팅을 위해 필터 사용
작동 방식 확인하기 ›
마케팅 자동화 규칙 설정

개별 연락처 프로필 구축

특정 데이터 및 기준에 따라 사용자 정의 세그먼트를 만들기 위해 고객 활동을 추적하고 평가하십시오.

  • 프로파일링 향상을 위한 무제한 태그 사용
  • 참여 점수를 모니터링하여 연락처 평가
  • 연락처가 페이지나 이메일에서 수행하는 각 작업에 포인트 추가
연락처 세분화 ›
개별 연락처 프로필 구축

개인 맞춤형 관련 이메일 발송

표적화된 자동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기 위해 태그가 지정된 연락처를 검색하고 세분화하십시오. 모든 고객 그룹과 관련성을 유지하십시오.

무료로 시작하기 ›
개별 연락처 프로필 구축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지금 무료 시험 시작

30일 무료 시험 | 신용 카드 필요 없음

비즈니스 목표를 위한 자동화 템플릿

사전에 구축된 강력한 자동화 템플릿을 사용하십시오. 기술 테스트를 거치고 마케팅으로 승인되었으며, 수천 개의 기업이 훨씬 더 빠르게 성장하도록 돕습니다.

신규 가입 육성

잠재 고객과 대화를 시작하는 환영 이메일을 발송하십시오. 가입 감사를 전하고 스토리와 특별 혜택을 공유하십시오.

인기 제품 추천

자동화가 고객의 기호를 학습해서 각 고객의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추천합니다.

판매 기회 손실 복구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 시퀀스를 사용해 고객에게 폐기한 주문을 알려주십시오.

행동 타켓팅 사용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 및 이메일에서 고객 활동 추적 및 평가를 통해 관련 이메일을 발송하거나 세그먼트에 할당하십시오.

판매를 자동화하기 위한 강력한 전자상거래 도구

마케팅 자동화를 고급 전자상거래 도구 및 통합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인바운드 트래픽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통합을 통해 작업 간소화

즐겨찾는 도구를 GetResponse와 연결하여 마케팅 캠페인에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 온라인 상점과 CRM 데이터 동기화
  • 제품 재고 채우기
  • 결제 프로세서 연결
모든 통합 찾아보기 ›
통합을 통해 작업 간소화

웹사이트 트래픽을 판매 기회로 전환

페이지의 이벤트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가장 중요한 순간에 맞춤 혜택을 공유하십시오.

  • 타겟층의 습관 및 기호 학습
  • 페이지 방문을 기반으로 맞춤형 이메일 준비
  • 페이지에서 사용자의 특정 행동 분석
  •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여정 시작
웹 이벤트 추적 시작 ›
웹사이트 트래픽을 판매 기회로 전환

이메일로수익 창출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전환되지 않고 떠난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자동 이메일 캠페인을 발송하십시오.

  • 폐기된 장바구니 이메일을 보내 방문자가 구매를 완료하도록 독려
  • 고객의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제품 추천
이메일로 더 많이 판매 ›
개별 연락처 프로필 구축

설명한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란?

마케팅 자동화는 강력한 환경, 필터, 작업 세트입니다. 이 모든 것을 조합하여 가입자의 경로나 경험을 반영하는 워크플로를 생성합니다. 워크플로 구축 시에는 미리 설계된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처음부터 워크플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자 추적이란?

이 기능을 통해 여러분이 선택한 페이지에 누군가가 방문하면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은 요소의 속성을 설정하는 것, 즉 추적해야 하는 URL을 입력하는 것 뿐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메시지에 링크해 놓은 페이지에 누군가가 방문할 경우, 점수 포인트나 태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이란?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은 주문하지 않고 웹사이트에서 나간 고객에 대한 단순한 추적 메시지입니다. 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의 내용물도 표시할 수 있는 이 이메일을 자동으로 발송할 수 있는 워크플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미완료 주문 수량을 줄이고 판매를 증가시키고자 할 때 유용합니다.

자동화 템플릿이란?

자동화 템플릿은 목적에 부합하거나 캠페인 아이디어에 적합합니다. 간단하게 메시지 템플릿, 목록, 요소 속성 등 자신의 데이터로 채워 시작해보세요.

지금 무료 시험 시작

30일 무료 시험 | 신용 카드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