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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자 이상 사용
  • 문자와 숫자 혼합 사용
  • 대문자와 소문자 혼합 사용
  • 특수 문자 사용(예: @)

점수 및 태깅

잠재고객과의 관계 개선

GetResponse는 마케팅 자동화의 일환으로 고객을 파악하고 그들의 습관과 선호도를 분석할 수 있도록 점수 및 태깅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각각의 도구를 별도로 사용하면 고객을 분류하거나 그들의 행동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함께 사용하면 완벽한 고객 프로필과 맞춤형 자동화 워크플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점수 및 태깅

점수

GetResponse 가입자 점수를 통해 고객 활동을 추적하고 등급을 매기고 수집한 정보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의 가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 개별 가입자 프로필을 작성합니다.

  • 사용자 행동에 따라 점수를 더하거나 뺍니다.

  • 선택한 활동에 점수를 할당합니다.

  • API를 사용하여 가입자 프로필에 점수를 적용합니다.

  • 조회수, 클릭수 및 기타 다양한 사용자 작업을 측정합니다.

  • 개별 고객 점수를 사용하여 맞춤형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축합니다
    .

  • 점수에 따라 가입자의 가치를 평가합니다.

  • 가장 가치있는 고객을 위해 보상 프로그램을 구축합니다.

  • 고객 감소를 파악할 수 있도록 조기 경고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언제든지 고객 점수를 리셋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태깅

GetResponse 태깅을 통해 각 가입자에 라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와의 맞춤형 관련 커뮤니케이션
을 구축합니다
.

  • 각 가입자에게 무제한 태그를 할당합니다.

  • 고객 활동에 따라 태그를 할당하거나 제거합니다.

  • 태그가 지정된 연락처를 검색하고 분류하여 대상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 태깅을 사용하여 특정 후속 조치 작업을 트리거하는 방식으로 자동화 워크플로를 디자인합니다.

  • 개별 고객의 태그를 분석하고 그들의 활동을 추적합니다.

  • API를 사용하여 태그를 할당합니다.

  • 선택한 기준에 따라 수동 또는 자동으로 태그를 제거합니다.

  • 언제든지 태그를 지우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태깅을 사용하여 일대일 브랜드 경험을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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