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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 보안 팁:

  • 6자 이상 사용
  • 문자와 숫자 혼합 사용
  • 대문자와 소문자 혼합 사용
  • 특수 문자 사용(예: @)

제휴사 마케터를 위한 GetResponse

모든 기업가는 온라인 성공을 위해 트래픽 유도, 견인력 확보 및 충분한 역량 달성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사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면 매우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전환율을 높이고 고객 확보 비용을 낮춰서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GetResponse를 선택하면 성능을 높이고 더 많은 전환율을 생성하고 궁극적으로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는 종합적이고 비용효율적인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과 클릭으로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적은 예산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마케팅 채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 종료 팝업, 스크롤 양식, 다운로드 상자를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뷰어를 유지하고 이메일 주소를 캡처합니다.
  • 웹사이트에서 방문객 활동을 추적하고웹의 모습을 최적화합니다.
  • 내장 도구를 사용하여 랜딩 페이지와 페이스북의 맞춤형 양식부터 온라인 설문조사 및 모바일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소에서 연락처를 수집합니다.
  • 가입한 후에 자동으로 트리거되는 매력적인 환영 이메일 주기를 만듭니다.
  • 전자상거래 통합을 사용하고 고객의 구매 동작을 추적합니다.
  •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독자 수를 늘리고 모든 휴대 기기에 완벽하게 맞는 메시지로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 구독자가 메시지를 열 가능성이 가장 높은 정확한 시간에 쿠폰을 보냅니다.
  • 원터치로 멋진 제안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즉시 사용 가능한 독창적인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광고주의 전환을 유도하십시오.

제품, 서비스 또는 다운로드를 홍보하여 온라인 제휴사에 대한 타겟 방문자를 확보하십시오.

  • 시간에 민감한 행사를 발표하고 개인 할인 코드를 생성하여 가입을 극대화합니다.
  • 랜딩 페이지에 리드 유인책을 제공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하여 최고의 리드를 창출합니다.
  • 참여 점수를 더하거나 빼는 방식으로 고유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생성합니다.
  • 거부하기 힘든 제안으로 카트 이탈자를 다시 불러들입니다.
  • 제휴 프로모션 행사를 위한 스마트한 캠페인을 만들고 일관된 시간대에 진행하도록 일정을 수립합니다.
  • 가입하고 연락처 데이터를 입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로 제휴사 판매를 늘립니다.

제휴사 네트워크, 소매 업체 및 게시자와 파트너십을 맺으십시오.

다른 제휴사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더 많은 노출과 더 많은 잠재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네트워크에 홍보를 시작합니다.

  • 제휴사 추적 소프트웨어, 인기있는 보고 도구 및 지불 처리를 통합하여 스마트 솔루션으로 온라인 광고를 지원합니다.
  • 네트워크의 다른 제휴사에 계정 액세스를 제공하고 비교 및 공유 환경을 위한 병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합니다.
  • 파트너가 제공하는 제품 리뷰를 게시하고 RSS 이메일 전송을 통해 손쉽게 배포합니다.

"GetResponse는 그 어떤 마케팅 솔루션보다 뛰어났습니다. 저는 GetResponse를 이메일 마케팅의 비밀병기라고 부릅니다."

Neil Patel - Quick Sprout

클릭당 비용 목표를 평가하십시오.

예측에서 예산 책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견고한 데이터로 지원합니다.

  • 조회 수, 클릭 수 및 전환율을 한 눈에 보여주는 차트를 보고 자동으로 이메일로 전송되는 상세한 보고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가입자의 활동 또는 참여 부족을 토대로 가입자에게 점수를 할당합니다. 구매 잠재력을 충분히 살펴보고 그에 따라 커뮤니케이션을 모델링합니다.
  • 가장 높은 전환율을 생성하는 쿠폰 및 CTA를 찾습니다.
  • 콘텐츠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되는 기기 및 브라우저를 추적합니다.
  • 소셜 미디어 공유를 활용하여새로운 기회와 완벽한 잠재고객을 발견합니다.

테스트 및 최적화에 집중하십시오.

CPA 기반 검색 결과를 얻으려면 웹 사이트 방문객을 확보하는 것 이상의 기능이 필요합니다.

  • 직관적인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축하고 가입자의 동작에 응답하는 다양한 홍보 주기를 시도해 봅니다.
  •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고객의 조회, 클릭 및 구매를 유도하는 디자인을 파악합니다.
  • 대체 콘텐츠, 링크 및 이미지를 사용하여 리드에 중요한 제품을 표시합니다.
  • 인구 통계, 개인 취향 및 행동에 따라 태그를 할당하고 무제한 세그먼트를 만들고 여러 제휴사 프로그램을 사용해 봅니다.
  • 맞춤형 필드 조건으로 워크플로를 시작하고 고도의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생성합니다.
  • 배달 성공률을 보장하기 위해 브라우저 및 모바일 미리보기를 테스트하고 스팸 함정을 피합니다.

GetResponse의 성능을 귀하의 제휴사 마케팅에 추가하십시오.

귀하의 잠재고객은 GetResponse를 사용하여 만든 멋진 캠페인을 좋아할 것입니다. GetResponse를 귀하의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