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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 보안 팁:

  • 6자 이상 사용
  • 문자와 숫자 혼합 사용
  • 대문자와 소문자 혼합 사용
  • 특수 문자 사용(예: @)

광고 대행사를 위한 GetResponse

GetResponse는 고객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및 온라인 캠페인을 디자인하는 에이전시를 위한
완벽한 제품입니다. 클라이언트가 국제 브랜드이든 현지 비즈니스이든 간에

GetResponse에서 예산 및 일정에 맞게 클라이언트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결과를 도출하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캠페인을 제공하는 전문적인 도구와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디자이너가 GetResponse 광고 제품군을 직접 확인합니다.

  • 다양한 업종을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이메일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고 고객의 비즈니스에 맞게 신속하게 맞춤형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 최신 이벤트, 컨퍼런스 및 워크샵에서 사진 및 동영상 리뷰를 보냅니다.
  • 눈에 띄는 이메일, 랜딩 페이지웹 양식을 만듭니다.

고객 확보 및 유지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

고객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현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합니다.

  • 점수를 더하거나 빼고 할인 및 계절 특별 행사가 포함된 포인트 프로그램을 구축합니다.
  • 활성 및 비활성 가입자를 참여 수준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자동화 캠페인으로 유도합니다.
  • 타겟팅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적중률이 높은 메일 목록을 작성합니다.
  • 브랜드 충성도를 촉진하기 위해 개인별 평가 기록이 있는 랜딩 페이지를 만듭니다.
  • 파워 블로거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만든 동영상 메시지를 보내 잠재고객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 웹 양식을 게시하여 뉴스레터, 도전 과제 및 웨비나에 대한 가입을 강화합니다.
  • 고객을 위해 웹사이트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가장 관심을 끄는 웹 콘텐츠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여러 프로젝트를 조율합니다.

단일 플랫폼을 사용하여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여러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관리합니다.

  • 프로젝트 관리자, 마케팅 전문가 및 이벤트 주최자가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중 사용자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다양한 언어로 전세계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시간대별로 이메일 전달을 제어합니다.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자동화하고 위치 정보 및 맞춤형 필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결과를 추적합니다.
  • 웨비나를 구성하여 고객을 위한 인식 프로그램을 구축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업체로서 고객의 ROI 구축은 우리의 전공 분야입니다. 이 과정에서 이메일 마케팅은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죠. 우리는 모든 업체를 테스트한 후에 최종적으로 GetResponse를 체택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지원 팀의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 고객의 피드백은 항상 고려 대상이고 가격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Marko Huemer - www.united-branding.com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십시오.

이제 지역 서점에서 하이테크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사례 연구 및 평가란이 있는 시선을 사로잡는 랜딩 페이지를 작성합니다.
  • 가입자가 참석한 이벤트 이름으로 태그를 할당하여 후속 참여를 유도합니다.
  • 최신 이벤트, 컨퍼런스, 해카톤 및 웨비나에 대한 설문조사를 보내고 의견을 청취합니다.
  • 설문조사 응답을 기반으로 맞춤형 필드를 할당하고 해당 세그먼트에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적용합니다.
  • 컨테스트, 퀴즈 및 도전 과제를 구성하거나 인센티브, 프로모션 쿠폰 및 동영상 티저 제공을 통해 잠재고객의 관심을 유도합니다.
  • 웹 이벤트 추적 정보를 사용하여 가장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 방문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합니다.
  • 모든 모바일 기기의 화면에 맞는 메시지로 모바일 잠재고객에게 접근합니다.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이제 잠재고객을 그들 자신보다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가입자의 요구에 맞게 고도로 맞춤화된 콘텐츠를 보내고 휴일 행사 및 관련 디스플레이 광고를 타겟 잠재고객에게 홍보합니다.
  • 맞춤형 필드 조건으로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시작하고 원하는 세그먼트에만 작업 및 필터를 적용하여 목표지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합니다.
  • CRM 데이터베이스, 클라이언트 스프레드시트 및 소셜 미디어 연결에서 마케팅 목록을 모두 통합 하고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것을 관리합니다.
  • 연령, 위치, 개인 취향 또는 좋아하는 브랜드별로 태그를 할당하고 잠재고객을 분류합니다.

고객에게 뛰어난 결과를 제공하십시오.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주요 플랫폼 및 기기에서 시장 평균보다 높은 99.8%의 배달 성공률과 참여율을 달성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하십시오.

  • 보내기 전에 다섯 가지 서로 다른 메시지를 테스트하고 가장 효과적인 옵션을 선택합니다.
  • 잠재고객이 소셜 미디어 채널을 구독하거나 가입한 횟수와 클릭 수, 조회 수페이스북 좋아요 수를 측정합니다.
  • 점수 및 태그 추가를 사용하여 충성도가 높은 연락처를 추적합니다. 참여도가 덜한 사람들이 다시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 통계, 요약 차트설득력 있는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상세한 보고서를 이메일로 보냅니다.
  • 브로드캐스트 전에 메시지를 미리 보고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주요 플랫폼 및 기기에서 디자인이 어떻게 렌더링되는지 확인합니다.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브랜드를 강화하고 잠재고객을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전환하십시오.

  • 최근 광고, 예정된 이벤트 및 특별 할인 카탈로그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냅니다.
  • 잠재고객 유형별로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맞춤형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 사례 연구, 사용 후기 및 캠페인을 포함하여 기능을 설명하는 랜딩 페이지를 만듭니다.
  • 마케팅 전문가의 비디오 또는 오디오 팁으로 잠재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줍니다.
  • 풍부한 콘텐츠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합니다: 백서, 가이드 및 업계 보고서.

GetResponse의 성능을
귀하의 광고 대행사에 추가하십시오.

귀하의 고객들은 GetResponse를 사용하여 만든 멋진 캠페인을 좋아할 것입니다.
GetResponse를 귀하의 광고 대행사에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