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도구

장기적인 충성 및 참여를 독려하는 표적화된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타겟층과 상호 작용하고 리드를 육성하십시오.

무료 가입

디지털 마케팅 번들 활용법:

타겟층
세분화

정밀한세분화를 사용하므로 어수선한 받은 편지함에서도 돋보입니다. 연락처 데이터를 분석하여 습관과 관심사를 알아보고 이 데이터를 이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사용하십시오.

필수 도구:

표적화되고 관련도가 높은 이메일 전송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가입자를 자동으로 육성하십시오. 혜택을 제시하고 관련된 콘텐츠를 공유하여 익명의 연결을 참여하는 고객으로 전환하십시오.

필수 도구:

기성 캠페인을 사용하여 성장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미리 구축된 판매 및 마케팅 캠페인을 사용해 높은 참여 점수를 유지하고 최종 결산액을 증대하십시오.

필수 도구:

모든 이메일 마케팅 요구를 충족하는 GetResponse

“GetReponse는 우리 조직에서 사용하는 최고의 이메일 플랫폼 중 하나로 거의 모든 이메일 마케팅 요구를 충족합니다. 또한 최선의 방법으로 효율적으로 구독자를 표적화할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편집기는 경쟁 제품 중 최고이며, 모든 이메일 템플릿을 아름답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Sanjay Singh
프리랜서, 풀스택 개발자,
G2 리뷰

표적화된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더 스마트한 마케팅 이메일 전송

귀하가 보유한 고객의 관심사와 행동 관련 데이터는 가장 귀중한 자산 중 하나입니다.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고급 세분화 도구를 사용하여 전략적으로 참여를 증진하십시오.

데이터 중심의 활동

사용자 정의 필드를 사용하여 가입 시 검증된 연락처 데이터를 수집하십시오. 그런 다음 정밀한 개인화 및 극도로 예리한 이메일 마케팅에 이 정보가 활용될 수 있도록 표적화된 세그먼트를 만드십시오.

참여도가 가장 높은 연락처 찾기

참여 점수에 따라 고객을 표적화하십시오. 그런 다음 참여도가 낮은 연락처의 참여도를 회복하고 열렬한 팬의 사랑에 보답할 이메일 및 재참여 캠페인을 전개하십시오.

태그와 점수로 자동 세분화

고객의 행동, 행동 위치를 기반으로 태그와 점수를 자동으로 할당합니다. 그런 다음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여 표적화된 이메일을 트리거하십시오.

데이터 중심 세그먼트를 지원하는 통합

GetResponse를 귀하의 CRM, 고객 지원 또는 고객 데이터가 저장된 기타 도구와 연결하여 사용자 정의 필드와 표적화된 세그먼트를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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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을 위한 통찰력과 자원

개인화된 메시지로 참여 증대

이메일 캠페인에 동적 콘텐츠를 사용하여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지금 다운로드 ›
목록 구축 프로그램

심화 과정에 참여하여 참여도가 높은 이메일 목록을 구축하는 방법을 기초부터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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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를 위해 설계된 이메일 마케팅 도구로 영향력 발휘

강력한 이메일 마케팅 및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세분화 작업에 활용하고 고객 참여를 자동화하십시오.

최적화된 제공 가능성 도구의 이점 활용

완벽한 타이밍 도구를 사용하여 타겟층이 참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시기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해외 타겟층을 위해 특정한 현지 시간에 전달하려면 언제나 정시 전달을 보장하는 시간 여행 전달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가입 후 육성 캠페인 자동화

자동 육성 시리즈를 사용하면 새로운 연락처 구성원이 가입한 후 자동화하고 참여시킵니다. 새 연락처 구성원이 충성스러운 팬이 되도록 맞춤형 시나리오를 만들고 사용자 정의 혜택을 공유하십시오.

기성 템플릿 사용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리 설계된 템플릿으로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비즈니스 목표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목표 기반 뉴스레터, SEO-최적화 랜딩 페이지 및 마케팅 자동화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기성 템플릿을 사용자 정의하고 나만의 템플릿 라이브러리에서 관리하십시오.

고객 참여 성공 사례 보기

기성 마케팅 및 판매 캠페인을 사용해 수익 창출

참여하는 고객은 귀하의 브랜드와 교류하며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표적화된 고객 세그먼트에 혜택을 공유하고 판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십시오.

노하우를 비즈니스 성장으로 전환

이미 만들어진, 자동화된 판매 깔대기를 사용하여 랜딩 페이지를 구축하고 이메일을 자동화하며 제품을 판매하고 버린 주문을 복구하며 고객을 전환하십시오.

대화형 콘텐츠로 고객 참여 유도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뉴스가 있으십니까? 웨비나를 주최하여 고객에게 더욱 개인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실시간 웨비나를 주최하거나 미리 녹화된 웨비나를 주문형으로 공유하십시오.

자동 추천으로 판매 신장

고객이 좋아할 만한 제품을 자동으로 추천하십시오. 버린 장바구니 이메일을 트리거하여 재방문 및 구매를 유도하십시오. 한 번 설정으로 지속적인 판매를 즐기십시오.

참여와 판매를 극대화하는 통합

GetResponse를 최고의 전자 상거래 및 판매 처리 플랫폼과 연결하여 마케팅 자산에서 직접 캠페인 성과를 분석하고 판매 혜택을 입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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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자동화하는 리소스

깔대기에서 저항 해소

마케터라면 공감할 과제와 마케팅 깔대기(Marketing Funnel)를 개선할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판매를 신장하고 타겟층과 더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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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를 위한 마케팅 자동화 완벽 가이드

이 가이드를 참조하여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 목적을 달성할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자동화 도구의 도움으로 목록을 구축하고 리드를 포착하며 연락처를 세분화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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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을 극대화하고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려면 최대한 높은 참여 점수를 유지하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고객 참여를 위해 설계된 온라인 마케팅 번들을 사용해 연락처를 세분화하고 맞춤형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전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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