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기준을 바탕으로 타겟층을 세분화해 관련성을 높이고 높은 전달율을 달성하세요.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
전문 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 및 자동화 도구를 사용해 도달 범위를 확대하세요. 최종 결산액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채널에서 커뮤니케이션 및 판매하고 성장하세요.
여러 마케팅 플랫폼을
올인원 솔루션으로 대체하세요.
1단계
목록 마이그레이션
및 성장 유지
및 성장 유지
2단계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시작
캠페인 시작
다른 채널을 통해 개인화된 메시지로 고객 세그먼트를 표적화하세요.
필수 도구:
3단계
사전에 구축된
캠페인 시나리오를 사용해 절약
캠페인 시나리오를 사용해 절약
고객 데이터 및 행동을 사용해 기호를 바탕으로 혜택을 제공하세요.
필수 도구:
GetResponse가 이러한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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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달에 1,000명 이상의 새로운 잠재 고객
InfoShare Academy는 eBook을 리드 마그넷으로 활용해 온라인 과정을 판촉합니다. GetResponse가 이메일 목록 확대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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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 마이그레이션 및 성장 유지
타겟층 데이터를 고성능 마케팅 도구와 연결하세요. 사용자 정의 세그먼트
및 표적화된 마케팅 채널에서 결과를 제공하는 개인화된 경험을 만드세요.
모든 도구 연결
CRM, 전자 상거래 및 설정에 사용하는 다른 제3자 도구를 활용해 통합을 구축하세요.
- CRM를 연결해 연락처 기반 구성
- 애널리틱스 플랫폼을 연결해 보고 개선
- 고급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편리한 전자 상거래 마케팅
- 사전에 구축된 100개 이상의 Zapier 통합으로 프로세스 자동화

실행 가능한 고객
세그먼트 작성
인구 통계, 행동 및 구매 데이터를 사용해 이메일 목록을 세분화하세요.
- 맞춤형 필드 및 태그를 사용해 코호트를 확인하고 구성하세요.
- 특성에 기반해 타켓층 세분화
원활한 시작을 위한 자원

제공자를 GetResponse로 전환하시겠습니까? 올바른 선택입니다! 연락처 목록을 마이그레이션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가이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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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시작
간편하게 강력한 다중 채널 캠페인을 실행하세요.
전환 목적의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잠재 고객을 양성하고, 판매하세요.
첫 번째 클래스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해 고객 참여 유도
완벽한 픽셀의 이메일을 작성해 고객 참여를 유도해 판매하는 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세요.
-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입증된 99%의 이메일 전달력
- 직관적인 이메일 생성기 및 미리 디자인된 템플릿 을 사용해 작성
- A/B 테스트 및 시각 애널리틱스 를 사용해 실행 가능한 결과 제공
- 자동화된 이메일 시퀀스 실행
통합 웨비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온라인에서 커뮤니케이션
대화형 웨비나 기능을 사용해 온라인에서 커뮤니케이션하고 공동 작업을 수행하세요. 언제 어디에서든 연결을 유지하세요.
- 무제한 웨비나 호스팅(참석자 최대 1,000명)
- 원격으로 팀을 모아 실시간 공동 작업
- 전 세계 타겟층의 참여
- 브랜드 홍보
트래픽을 랜딩 페이지페이지로 유도
SEO 최적화된 랜딩 페이지를 무제한으로 게시해 타겟층을 제품 또는 서비스로 유도하세요. HTML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처음부터 디자인 또는 미리 디자인된 템플릿 사용
- 무제한 사설 도메인을 사용해 브랜드 일관성 유지
- 페이지에서 A/B 테스트를 실행해 방문자 기호 학습
- 원클릭
Facebook 픽셀 통합 을 사용해 재타겟팅 캠페인 실행
사전에 구축된 캠페인 시나리오를 사용해 시간 절약
단순하지만, 강력한 자동화 도구를 사용해 더 스마트하게 마케팅하세요.
고객의 행동, 관심 및 기호를 바탕으로 고객을 타켓팅하기 때문에 노력은 적게 들이고 더 많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육성
잠재 고객과 대화를 시작하는 환영 이메일을 발송하세요. 가입 감사를 전하고 스토리와 특별 혜택을 공유하세요.
인기 제품 추천
자동화가 고객의 기호를 학습해서 각 고객의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추천합니다.
판매 기회 손실 복구
폐기한 장바구니 이메일 시퀀스를 사용해 폐기한 주문에 대해 고객에게 알려주세요.
행동 타켓팅 사용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 및 이메일에서 고객 활동 추적 및 평가를 통해 관련 이메일을 발송하거나 세그먼트에 할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