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잠재 고객 생성 소프트웨어

전환을 위해 설계된 고객 여정을 구축하고 자연스럽게 익명의 연결을 잠재 고객, 팬 및 고객으로 전환시키십시오.

무료 가입

온라인 마케팅 번들 활용법:

타겟층 정의 및 유치

참여 도구로 잠재 고객 육성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잠재 고객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자를 참여시켜 브랜드에 한층 더 다가설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유익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정밀한 이메일 의사소통을 제공하십시오.

필수 도구:

규모에 맞게 개인화된 경험 제공

연락자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이를 사용해 더욱 면밀한 표적화를 수행하고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용 혜택과 콘텐츠로 타겟층을 육성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하십시오.

필수 도구:

잠재 고객 포착 옵션은 즐겨찾기 기능 목록의 맨 위에 자리합니다. GetResponse는 eBook 및 가이드와 같은 부가 가치 콘텐츠를 쉽게 제공, 홍보, 전달할 수 있는 탁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러면 분석 및 보고 시스템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 매우 간단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비싸고 까다로운 소프트웨어를 익히지 않고도 잠재 고객과 판매를 포착하고자 할 경우, 분명 GetResponse 플랫폼에 환호하게 될 것입니다.

Barry Feldman 디지털 마케팅 컨설턴트,
FeldmanCreative 창립자

새 잠재 고객으로 퍼넬 채우기

사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 생성의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GetResponse에서 직접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를 운영, 관리하여 타겟층의 주의를 끌고 랜딩 페이지 트래픽을 새로운 기회의 흐름으로 전환하십시오.

고객 유치

새로운 잠재 고객을 만들어내려면, 비즈니스가 타겟층에 노출되어야 합니다.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로 브랜드와 혜택을 홍보하십시오. 한 장소에서 캠페인을 실행, 관리하고 콜드 트래픽을 마케팅 기회로 전환하십시오.

브랜드 홍보 및 연결 구축

트래픽을 랜딩 페이지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타겟층에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홍보하고 고유한 장점을 제시하십시오. 유익한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여 가입을 독려하고 내장형 양식으로 세부 사항을 포착하십시오.

퍼넬로 목록 구축 자동화

준비 완료된 목록 구축 퍼넬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구축된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 랜딩 페이지, 그리고 자동 응답 시리즈로 템플릿 시나리오를 선택하여 자동화된 잠재 고객 생성에서 최대한의 결과를 기하십시오.

목록 확대를 보완하기 위한 통합

잠재 고객 생성 활동에 쉽게 액세스하고 관리하기 위해 필수 도구의 백엔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핵심 통합을 연결하여 트래픽이 시작될 시기에 대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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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을 위한 통찰력과 자원

리드 생성 기초

리드 생성이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십시오.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한 다음 구매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 준비가 될 때까지 리드를 안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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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 구축 프로그램

고급 교육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목록 구축 프로그램에 가입하십시오. 지금 가입하여 첫날부터 이메일 목록을 확대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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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를 육성하고 행동을 독려하는 고유한 경험 전달

참여 중심형 도구로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등록 시 유익한 이메일 시리즈를 시작하여 연락자에게 혜택을 더 가까이 가져다주십시오. 우수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웨비나를 주최하고, 그 과정에서 타겟층의 습관 및 기호를 배우십시오.

이메일 계획 및 자동화

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연락자를 맞이하고 육성하십시오.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타겟층이 이메일과 페이지에서 행하는 특정 작업, 또는 콘텐츠를 통해 참여할 때 타겟층이 이행하길 바라는 조건을 기반으로, 시작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또는 주문형 연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공유할 소식이 있습니까? 웨비나를 주최하고 연락자에게 브랜드로 더욱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새로운 잠재 고객을 유치할 기회로 사용하십시오. 실시간으로 하거나 미리 녹화된 웨비나를 사용하여 이를 요청 시에 공유하십시오.

무료 콘텐츠로 타겟층 유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있는 경우에는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로 eBook을 만들어 리드 마그넷 퍼넬로 이를 홍보하여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연락자를 육성하십시오. 사전에 구축된 시나리오를 통해 퍼넬이 몇 분 안에 스스로 구축되어 새로운 잠재 고객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기성 템플릿 사용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고 싶거나, 아니면 이제 막 시작하셨습니까? 뉴스레터 템플릿, SEO에 최적화된 랜딩 페이지 및 마케팅 자동화 템플릿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달 범위를 확대할 수 있는 통합

GetResponse를 주요 콘텐츠 관리 및 웹 분석 도구와 통합해 캠페인 결과를 분석하고 더 넓은 타겟층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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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Response 고객이 수천의 새로운 잠재 고객을 만들어낸 방법 확인

데이터 주도형 커뮤니케이션으로 잠재 고객을 고객으로 전환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 및 이메일에서 연락자의 참여율과 행동을 분석하여 기호를 배울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자격 및 모르는 연락자를 판매로 전환시킬 매우 날카로운 표적화 캠페인에 이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더 큰 영향력을 위한 목록 최적화

GetResponse 계정은 실행 가능한 데이터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급 검색 및 세분화 도구를 사용하여 이를 분석하고 타겟층의 특성, 관심사, 기호를 기반으로 세그먼트를 만들어내십시오. 다음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이 정보를 사용하여 특정 필요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을 귀하의 페이지로

랜딩 페이지에 미리 설치된 Facebook Pixel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만들어 페이지를 방문했으나 가입(또는 구매)하지 않고 간 사람들을 표적화하고 그들의 주의를 다시 끌어오십시오.

충성 및 참여에 대한 보상

타겟층의 행위 및 행위 장소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태그와 점수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참여 수준에 따라 자동으로 연락자의 점수를 매기십시오. 그런 다음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여 참여가 덜한 연락자를 다시 끌어오고 열렬한 팬에게는 일종의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십시오.

잠재 고객을 다시 참여시키고 전환을 극대화할 수 있는 통찰력과 자원

개인화된 메시지로 참여 증대

이메일 캠페인에서 역동적 콘텐츠를 사용하여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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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메트릭스 개선

핵심적인 메트릭스를 이해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들여다보아야 할 곳을 알기 위한 직접적인 자원. 이 가이드에서는 캠페인 최적화를 시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20가지 아이디어를 수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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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운영하려면, 잠재 고객이 브랜드의 충성도 높은 지지자가 될 때까지 잠재 고객을 유치, 환영, 육성할 준비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전환율이 높은 잠재 고객 생성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시험해보십시오. 수준 높은 잠재 고객의 지속적인 흐름을 위해 운영이 잘 되고 효과적인 캠페인을 보장하는 매력적인 광고, 랜딩 페이지 및 이메일을 만들어 제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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